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호다닥 지른 후기
    후기 2021. 6. 17. 15:28

    안녕하세요. 개알못입니다~

     

    * 광고xx 내돈내산 입니다

     

    이번 1학기 기말고사 기간이 다가오고, 저는 공부를 더 하기 싫어졌어요....ㅠㅠ 공부는 하기 싫고 딴짓거리도 하다가.... 방학때 뭐하지 하고 고민하던 중 코멘토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
     

    https://comento.kr/edu

     

    현직자 멘토링..!!?  직무체험..??!!

    일단 캠프 수는 되게 많아요. 문이과 다 있고 예체능쪽도 있는거 같더라고요. 보통 이런 비슷한 프로그램은 IT인 프로그래밍 쪽만 있는데, 코멘토는 최대한 다양한 직무체험을 제공해주고 있어요. 직무별로 잘 나와 있고, 검색창도 있어 본인이 원하시는 직무를 적기만 해도 관련 캠프들이 나옵니다.

    제가 관심 있어 하는 분야인 '통신'을 치니 꽤 나오더라고요. 그 중에서 무려 14차 앵콜을 하신 [ 통신사 현직작와 함께하는 인프라, 네트워크 실무 ]를 선택했습니다.

    들어가시면 캠프 관련 여러 가지 정보들이 나옵니다. 요 캠프같은 경우에는 2차례 진행한다고 하네요. 생각보다 정원 수가 적었습니다. 멘토가 그만큼 멘티들에게 집중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어요.

    아래로 내려가면, 멘토님의 간단한 경력, 이력들이 보이네요.

    실제 현업에서 진행할법한 과제를 5주 동안 내주십니다. 저는 실무경험이 없어서, 요 글에 나와 있는 단어들조차도 처음 들어보는 게 많네요ㅠㅠㅠㅠ

    글만 읽더라도, 어느 정도 직무에 대해 감이 잡혀더라고요 ㅋㅋㅋㅋ 어느 직무 설명서보다 설명이 간략하게 잘 되어있는거 같아요. 여러분도 궁금한 직무가 있다라면, 참고용 정도로 코멘토에서 알아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. 막연히 알았던 유무선 인프라 직무에 대해 조금이나마 방향을 알게 된 느낌입니다..!!

    이런 식으로 5주차까지 있습니다. 코로나여서 그런지 대면으로 진행하는 건 없고요. 전부 다 비대면입니다. 보니까 주마다 과제가 있고, 1주차와 마지막 주차에는 비대면 강의가 있네요. 과제만 봐도 어려울 것 같은 느낌입니다....

     


    그래서... 가격을 보니 30만원 하더라고요. 근데 얼리버드 할인이라는게 있어 12만원 할인되어, 18만원으로 들을 수가 있습니다. 다른 것들도 보니까 거즘 얼리버드 할인이 적용되어, 18만원인 거 같아요. 그래서 결제 최종화면 까지 갔다가, 그냥 시험끝나고 신청해야겠다!!라고 취소했는데

     

    그 다음날에 코멘토 담당자님께서 카톡으로 3만원 할인 쿠폰 준다고 해서, 바로 결제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3만원 할인에 바로 넘어갔죠. 그래서 15만원으로, 한주에 3만원 꼴이네요ㅋㅋㅋ 기가 막힌 타이밍에 카톡이 와서, 저의 지갑을 털어갔습니다.

     

    아직은 뭐 들은 것도 없고 시작일도 7월 26일이라 한참 남았지만, 한번 구입 후기를 남겨보았어요. 나중에 다 듣고 최종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~ 뭔가 되게 기대됩니다..!!

    '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텝스 감독 알바 후기  (0) 2023.08.25
    국가건강검진 후기 (만 24살)  (0) 2022.07.13
    OMG...  (0) 2021.08.07
    다이소 상하차 알바 후기 1탄  (0) 2021.04.09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